이마트24,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 론칭
조한슬 기자
stert1207@naver.com | 2025-06-25 09:31:04
지난달 17일 편의점 ‘이마트24’가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론칭했다. BOTD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을 뜻하며, 차별화된 빵과 디저트로 ‘고객이 매일 방문하고 싶은 빵집’으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론칭과 함께 상품 3종 ‘단팥크림큐브빵(3200원)’, ‘메론크림빵(3800원)’, ‘메론크림롤 (3800원)’이 출시됐다. 최명수 이마트24 HMR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자체 브랜드 론칭과 관련해 “맛있는 빵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BOTD 상품을 선보여 전국 빵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월간 베이커리 뉴스 / 조한슬 기자 stert1207@naver.com
[ⓒ 월간 베이커리 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