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메뉴

황지온 기자 / 2025-02-25 17:02:58

놓칠 수 없었던 달콤한 키워드, 밸런타인데이.

파스쿠찌

ⓒSPC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밸런타 인데이를 맞아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 콘셉트로 하트 모양 케이크를 선보였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해’라는 뜻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 가나’를 시즌 한정 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이크’는 베리 필링과 라즈베리 시럽을,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는 레몬치즈 타르트 크림과 쿠키칩을 조합했다.


뚜레쥬르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인기 상품인 ‘생초코 초코 케이크’를 밸런타인데이 특별 에디션 ‘스윗하트 생초코 초코 케이크’로 출시했다. 레드 컬러와 하트 모양 장식물 로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의 신메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SNS에서 화제가 된 ‘스모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의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아티제×그릭데이

ⓒ아티제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봄 시즌 한정 딸기 디저트 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그릭데이’ 시그니처 요거트에 엄선된 제철 딸기를 더해 상큼함과 영양을 모두 갖췄다.


공차×풀무원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와 풀무원이 협업해 대만식 디저트 ‘또우화’를 활용한 ‘흑당 두부’ 3종을 출시했다. 또우화는 두부 푸딩에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는 대만의 디저트로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교촌×노티드

교촌에프앤비㈜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사이드 메뉴 ‘교촌×노티드 츄러스’를 공개했다. 바삭한 츄 러스 5개와 노티드의 시그니처 크림을 담은 치즈 풍미의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됐다.


월간 베이커리 뉴스 / 황지온 기자 hwangjion6@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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